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Kano 모델을 이용한 화장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연구
소개글
Publish: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Venturing and Entrepreneurship Volume 9, Issue6, p153~161, Dec 2014
태그
Kano모델
Timko 분석
구매의도
고객만족
마케팅믹스
저작시기
2014-12월
등록일
2016-08-31
파일형식
pdf
페이지
9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후기 특성이 판매촉진 추구혜택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 기업사례와 고객만족경영 핵심과 효과,필요성 연구 및 고객만족경영 성공방안 제시
소셜커머스에서 패션제품 구매시 이용동기에 따른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 기업사례연구] 고객만족경영 개념,중요성,유형분석과 고객만족경영 기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향후발전방향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