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화훼박람회 전시요인의 체험마케팅이 소비자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소개글
Publish: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Venturing and Entrepreneurship Volume 9, Issue5, p193~203, Oct 2014
태그
화훼박람회전시회
체험마케팅
문화적요소
전시환경
이미지요소
소비자 구매의향
저작시기
2014-10월
등록일
2016-08-31
파일형식
pdf
페이지
11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금융기관 매장의 복합문화공간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