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마케팅 전략이 브랜드 태도, 점포감정,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효과_글로벌 SPA 대 한국형 SPA 비교
소개글
Publish: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Clothing Industry Volume 16, Issue3, p386~395, 30 June 2014
태그
브랜드 태도
마케팅 전략
점포감정
한국형 SPA 브랜드
저작시기
2014-06월
등록일
2016-08-26
파일형식
pdf
페이지
10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시각적 은유광고에서 헤드라인 카피와 제품유형의 광고효과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분석과 이디야 브랜드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평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스타벅스,카페베네,엔젤리너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스무디킹 브랜드전략과 스무디킹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전략제안및 스무디킹의 미래비전 분석레포트
[ 풀무원 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 풀무원 기업전략분석과 풀무원 마케팅전략(4P및 기타전략) 분석및 풀무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및 나의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