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패션 상품 쇼핑백 유형에 대한 소비자반응, 광고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개글
Publish: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Clothing Industry Volume 16, Issue4, p564~579, 31 Aug 2014
태그
쇼핑백
광고태도
쇼핑가치
소비자 반응
구매의도
저작시기
2014-08월
등록일
2016-08-26
파일형식
pdf
페이지
16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후기 특성이 판매촉진 추구혜택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커머스에서 패션제품 구매시 이용동기에 따른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조절초점에 따른 VM이 쇼핑가치 및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