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디지털 환경의 전문도서관 서비스 품질과 이용자 만족도에 관한 평가
소개글
Publish: Journal of the Korean BIBLIA Society for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Volume 25, Issue1, p343~361, 30 March 2014
태그
전문도서관
서비스 품질
이용자 만족도
전문도서관 평가
품질평가
저작시기
2014-03월
등록일
2016-08-14
파일형식
pdf
페이지
19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교육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기관성과, 사회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_A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스커버리(Discovery) 통합색인의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창업교육 서비스 품질이 자기효능감, 기대 성취욕구 및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애플리케이션 품질평가 모델 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