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시스템에 관한 연구
소개글
Publish: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Engineering Volume 18, Issue4, p899~905, 30 Apr 2014
태그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분석시스템
B2C 서비스
SERVQUAL
저작시기
2014-04월
등록일
2016-08-09
파일형식
pdf
페이지
7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MISSHA 미샤 성공요인분석,미샤 마케팅전략분석,미샤 경쟁사(더페이스샵,스킨푸드)전략 비교분석,미샤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설문지및 설문조사결과분석)
Hazzys 해지스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및 해지스 향후방향 (설문지,설문조사결과첨부)
SPA브랜드 유니클로,zara,코데즈컴바인의 마케팅조사및 소비자설문조사분석과 그에 기반한 코데즈컴바인의 경영전략 제안 PPT레포트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