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TV광고와 재매개 논리 연구
소개글
Publish: Journal of Communication Science Volume 14, Issue4, p232~263, Dec 2014
태그
TV광고
재매개
비매개성
하이퍼매개성
이동통신 광고
저작시기
2014-12월
등록일
2016-07-21
파일형식
pdf
페이지
32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뉴미디어와 연극 언어의 재매개
상호매체적 공연에서 배우의 역할 구현의 문제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서사적 재매개와 노년의 재현 관습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서사적 재매개와 노년의 재현 관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