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 Issue2, p363~384, May 2015
태그
핵심서비스
가치지원 서비스
가치증대 서비스
차별성
만족
순응
전환의도
저작시기
2015-05월
등록일
2016-07-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22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쿠팡 기업 핵심서비스와 역량분석 및 쿠팡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쿠팡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PPT
정책소통 만족도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통합적 행동부부치료에 기초한 기혼여성의 결혼만족도 향상 프로그램 개발과 효과검증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활동 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고객만족경영 기업사례와 고객만족경영 핵심과 효과,필요성 연구 및 고객만족경영 성공방안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