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모바일 광고에서 브랜드 명성, 제품정보 및 할인율의 역할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 Issue2, p291~308, May 2015
태그
브랜드 명성
제품정보
할인율
브랜드 태도
제품태도
저작시기
2015-05월
등록일
2016-07-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18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시각적 은유광고에서 헤드라인 카피와 제품유형의 광고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