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시간적 거리와 브랜드확장 적합성이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서 모브랜드 광고 기대불일치성의 조절적 역할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 Issue1, p1~20, Feb 2015
태그
광고
광고 비주얼
시간적 거리
기대불일치성
브랜드확장
저작시기
2015-02월
등록일
2016-07-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20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광고 종류별 광고 분석(A+)
광고심의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시각적 은유광고에서 헤드라인 카피와 제품유형의 광고효과
무명 광고 모델의 신체적 매력도와 시선이 소비자의 광고 정보 처리 과정에 미치는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