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CSR 관련 정보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5, Issue4, p627~648, Nov 2014
태그
CSR
브랜드 컨셉
태도 확신성
저작시기
2014-11월
등록일
2016-07-08
파일형식
pdf
페이지
22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Ultimate strength performance of tankers associated with industry corrosion addition practices
기업의 사회적책임 CSR 개념,효과,필요성및 CSR 기업사례와 한계점및 CSR에 대한 나의의견
사회적 기업가정신이 CSR 활동과 사회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탐스슈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탐스슈즈 마케팅전략 사례와 윤리경영 CSR사례분석 탐스슈즈에 대한 나의의견
스타벅스 경영분석및 사회공헌CSR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