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레포트 트레이드
전공서적 본문검색
캠퍼스톡
AI 자소서
채용공고
로그인
1:1문의
전체
레포트
PPT 템플릿
정리노트
족보
논문
자기소개서
기타
자료등록
장바구니
관리
카테고리
전체
>
전체
교육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기관성과, 사회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_A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소개글
Publish: The Korean Journal of Human Resource Development Quarterly Volume 17, Issue1, p1~29, Feb 2015
태그
교육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기관성과
사회성과
공공분야 교육
저작시기
2015-02월
등록일
2016-07-10
파일형식
pdf
페이지
0페이지
가격
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
관심자료
최근 본 자료
추천 연관자료
고객만족경영 기업사례와 고객만족경영 핵심과 효과,필요성 연구 및 고객만족경영 성공방안 제시
창업교육 서비스 품질이 자기효능감, 기대 성취욕구 및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 기업사례연구] 고객만족경영 개념,중요성,유형분석과 고객만족경영 기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향후발전방향제언
고객만족경영 필요성과 전략분석및 고객만족경영 기업사례분석및 향후시사점-고객만족경영 연구 레포트
고객만족경영 개념,방법,효과분석 및 고객만족경영 기업 도입사례분석과 향후방향제시